숲속의 바다

구입해본 생활가전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핫딜 어때요
지금 구매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399,000원 세일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상품구매


착한가격에 새해부터 득템1순위 ~~ | 10월29일에 제품받아 바로 설치 후 사용한지 12일만에 상품평 남깁니다.

필립스 TV를 구매하게된 계기는 남편의 의견이었습니다.
10년된 기존 TV가 안나오는건 아니었고 TV는 켜서 나오기만 하면 되는거라 생각하던 저는 컬러가 어떻고 뭐가 어떻고 하는 문제에 관심이 없었고 기계에 관심이 많고 예민한 남편은 바꾸자는 의견이었습니다. 고민끝에 중소기업 제품으로 알아보다가 필립스로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제품 무사히 잘 받았고 포장 뜯고 하자 확인했을때 이상없었습니다.
설치는 자가설치라 남편이 직접 설치했습니다. 남편이 이것저것 설정하고 맞추고해서 전원을 켰습니다. UHD방송으로 나오는걸 보니 왜 남편이 TV를 바꾸고 싶어했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선명하게 잘 나오고 색감이 어찌나 좋던지..
솔직히 S사나 L사의 브랜드 제품이 아닌지라 솔직히 큰 기대가 없었음은 사실입니다. 그저 나중에 문제 생기면 A/S나 제대로 받았음 좋겠다.하는게 다였습니다만 워낙 기대가 없어서였는지 몰라도 생각보다 화질이나 사운드가 만족스럽습니다.
전원을 켤때 시간이 조금 걸리는건 어쩔수없는 문제라고하니 크게 불편한 사항이라 하기도 그렇습니다. 그 점만 제외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전문가적인 세부사항이 뭐가 더 낫고 뭐가 좀 부족한지는 주부인 저로서는 잘 모르겠기에 자세한 상품평은 무리네요. 좀더 전문가스럽게 평을 쓰고싶었지만 여기까지 입니다.


소리와 애니메이션화질은 무척 좋다. 그외는 뿌옇다 | 가성비 탑 필립스 입니다
후기 잘 안쓰는데 TV 구매예정인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착한 가격에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고장없이 잘 사용하길 바랍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이가격대에 이정도면 굿 | 사진그대로 최고입니다 다 쿠팡에서 샀어요 티비든 쇼파든 뭐든 ㅋㅋㅋ 쿠팡최고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스탠드형, 자가설치1. 주문후 다음날 물건을 받았습니다.
2. 화질은 IPS패널과 달리 VA패널 특성인지 뿌옇게 좀 선명하지 못한 느낌입니다.
3. 색감은 VA패널의 특성상 곱고 예쁘게 나옵니다.
4. 소리는 중소기업제품에 비하면 엄청나게 좋습니다. 오디오같은 느낌입니다.

결론
가격대비 소리, 색감은 좋습니다.

그러나 LG나 삼성 TV에 익숙하신분들은 화질, 선명도에서 좀 답답함을
느낄수 있어 좀 적응기간이 필요할 듯합니다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스탠드형, 자가설치백에서2백만원대 TV와 비교하시면 안되고요 이가격되에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사운드도 빵빵하고 화질은 뭐~ 아주선명하다고 볼수는 없지만 이정도면 본연에TV의 역활은 다 합니다 이가격대에 너무 많은걸 바라지 안는다면 추천합니다 굿~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상품구매


The post 착한가격에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착한가격에 필립스 프리미엄 4K UHD 127cm 무결점TV 50PUN6183/61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