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바다

우리가 볼상품 틈새서랍,정리함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 할인가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쎄일전금액 에서 세일금액
33,900원 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 상품구매


불량이 나왔네용 | 불량이 두개 나왔네요. 날카롭지 않은걸 보니 깨진게 아니고 그냥 공정상 불량 입니다. 불량 검수좀 잘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하기 귀찮아서 하나는 버리는 셈치고 걍 쓰긴할건데 일단 겨울용 도톰한 옷들엔 추천하기가 좀 애매하네요.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옷 정리 하니 보기도 좋고 공간활용에도 좋아요!
두께가 있는 옷은 쌓기 힘들 것 같고 여름 옷 정리 하기에 딱인 제품인 것 같아요~ 신랑이 이너웨어로 반팔 티셔츠를 많이 입어서 개어두면 쓰러지거나 흐트러지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 본 제품에 만족해요^^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옷장 공간이 좁고 뒤죽박죽 이었는데. 공간이 많이 남고
깔끔하게 정리정돈이되어 보기에 좋습니다.
서랍 정리하기에도 좋고, 옷 찾기에도 편하고 엉클어지지 않아 좋습니다. 다만 여성용 얇은옷 or 남성용 여름옷 정리하기에 좋습니다.
여성 겨울 옷 두툼한것은 별로 실용성이 없습니다.

한달넘게 사용해본 결과
서랍 깕름하게 정리되어 보기에 좋으나
중간에나, 밑에옷 빼서 입고난후 그 자리에 끼워넣기에는 불편하고 여분을 두고 맨 위에 올려야함. (들추어서 뺀자리에 넣기가 불편함)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옷이 여기저기 널부러져있었는데 이걸로 정리하려고 샀는데 제몸의 귀차니즘은 사라지질 않나봐요
반정도밖에 안함 하하 귀차니즘 ㅜ 상품은 좋아요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상품 그냥 그런대로 얇은사용 옷은 좋은데 두껍운옷은…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 상품구매


The post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 옷접는 폴더 불량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위즈홈 옷정리트레이 60p 옷접는 폴더 불량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